신규가입혜택 3,000 Point
DEEP MOVMENT, LABOPE

안녕하세요

비회원정보수집 동의
비회원 개인정보보호정책은 비회원으로 주문하는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라보페가 실시하는 개인정보 수집의 목적과 그 정보의 정책에 관한 규정입니다.

제1조 개인정보 수집 범위
1.물품 구매 시
필수항목: 구매자 정보(성명, 전화번호, 휴대전화 번호, 이메일) 수령자 정보(성명, 전화번호, 휴대전화번호, 주소)
2.환불 요청 시
필수항목: 환불계좌

제2조 개인정보 수집 목적 및 이용목적
라보페는 고객님께서 비회원으로 재화 혹은 용역을 주문하거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, 원활한 주문 및 서비스 접수, 물품 배송, 대금 결제 및 편리하고 유익한 맞춤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.

1.e-mail, 전화번호 : 고지의 전달. 불만처리나 주문/배송정보 안내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.
2.성명, 주소 : 고지의 전달, 청구서, 정확한 상품 배송지의 확보.
3.은행계좌번호, 신용카드번호: 유료정보에 대한 이용 및 상품구매에 대한 결제
4.전화번호, 휴대전화번호 : 상품구매 전/후 만족도조사, 회원가입권유(포인트 또는 적립금 지급 등)및 영업 목적 전화 및 SMS발송

비회원 주문 시 제공하신 모든 정보는 상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.
단,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(인종 및 민족, 사상 및 종교, 출신지 및 본적지,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, 건강상태 등)는 수집하지 않습니다.

제3조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
고객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. 단,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.
1.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: 5년
2.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: 5년
3.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
제4조
동의 거부시 불이익 귀하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. 다만, 필수수집 동의를 하지 않을 경우 구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고객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고객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라보페는 지체 없이 그 정보를 열람·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.

회원가입 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

안녕하세요

비회원 주문조회

신규 가입 10% DC COUPON 지급 회원가입
CS CENTER
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?

자주묻는질문 1 페이지 목록

번호
구분
제목
등록일
  1. 09
    취소반품
    가상계좌 / 무통장 입금 결제를 하였는데 환불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2022-05-19

    답변

    가상 계좌 혹은 무통장 입금 결제 후 환불을 희망 할 시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환불받으실 분의 성함/은행명/계좌번호를 남겨주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.


    1:1 문의 게시판에 성함/은행명/계좌번호를 남겨주시면 환불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라보페 채널톡 : http://pf.kakao.com/_xndVsb

    상당원 연결 : 1544-9166

  2. 08
    배송
    배송완료 상태인데 제품을 못 받았어요.
    2022-04-29

    답변

    1.송장확인

    -로그인 -마이페이지 -주문조회-배송조회

    2.주소를 맞게 기재하였으나 제품을 못 받았어요.

    -무인택배함/집 앞/소화전/경비실 먼저 확인

    -CJ대한통운 고객센터(1588-1255)

    3.주소를 잘못 기재했어요.

    -주문내역에서 배송지 정보 확인

    -주소 잘못 기재 시 1:1 문의
   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문의

    (제품 회수 접수 및 재배송 처리 진행해드리 예정이며,왕복배송비 5,000원을 부담해주셔야합니다.)


    라보페 채널톡 : http://pf.kakao.com/_xndVsb

    상당원 연결 : 1544-9166

  3. 07
    배송
    운송장번호로 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.
    2022-04-29

    답변

    물품이 출고되면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잡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하게 됩니다

    이동 중이거나 상하차작업 중인 경우에는 발송 문자를 받아 보셨더라도 운송장 추적이 되지 않을 수 있지만, 송장이 등록된 당일 20시 이후 또는 다음날 오전 중부터 상품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

    만약 송장 등록된 다음날에도 운송장 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라보페 채널톡 : http://pf.kakao.com/_xndVsb

    상당원 연결 : 1544-9166

     

  4. 06
    공지
    리뷰 수정/삭제
    2022-04-29

    답변

    고객님이 작성한 리뷰는 작성일자와 상관없이 해당 제품의 리뷰에서 수정, 삭제할 수 있습니다.

    만약 수정/삭제 안될 시 라보페 채널톡 혹은 고객센터에 문의하기를 요청하실 수 있습니다.

    라보페 채널톡 : http://pf.kakao.com/_xndVsb 

    상당원 연결 : 1544-9166

  5. 05
    배송
    배송 현황 조회
    2022-04-29

    답변

  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주문조회에서 현재 배송 중인 주문정보의 [배송조회]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

    라보페 채널톡 : http://pf.kakao.com/_xndVsb



    상당원 연결 : 1544-9166